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|
#include <stdio.h>
class Robot
{
public:
int Move(int type, int first, int second)
{
return (this->*m_func[type])(first, second);
}
int Plus(int first, int second)
{
return first + second;
}
int Minus(int first, int second)
{
return first - second;
}
static int (Robot:: * m_func[10])(int first, int second);
};
int (Robot::* Robot::m_func[10])(int first, int second) = {
&Robot::Plus,
&Robot::Minus,
};
int main()
{
Robot *pRobot = new Robot;
// 여기서는 Plus 함수를 호출하는 상황이 된다.
// print --> result : 3
int result = pRobot->Move(0, 2, 1);
printf("result: %d \n", result);
// 여기서는 Minus 함수를 호출하는 상황이 된다.
// print --> result : 3
result = pRobot->Move(1, 2, 1);
printf("result: %d \n", result);
return 0;
}
| cs |
2016년 7월 1일 금요일
함수 포인터 참고..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A*, JPS 길찾기 알고리즘 시뮬레이션 사이트
https://qiao.github.io/PathFinding.js/visual/ 길 찾기 알고리즘 시행 과정을 보여주는 사이트다. 링크 메모..
-
예전에 게임 서버 포폴 만드는 공부에서 IOCP 구조로 만든 네트워크 스레드(n개)에서 받아들여온 패킷들을 Lock-Free Queue에 넣고, 게임 로직 스레드에서 꺼내다가 로직처리하도록 만들었었다. I have developed my game ...
-
https://qiao.github.io/PathFinding.js/visual/ 길 찾기 알고리즘 시행 과정을 보여주는 사이트다. 링크 메모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