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<stdio.h>
#include <stdlib.h> // for atoi
#include <string.h> // for strlen
int main()
{
int inputTestCaseNum = 0;
scanf("%d", &inputTestCaseNum);
for(int tcLoop = 0; tcLoop < inputTestCaseNum; tcLoop++)
{
char tc[22] = {0,};
// 스페이스를 포함해서 입력받기 위해 %[^\n]을 사용.
// % 앞에 한 칸 띄운 것은 앞에서 입력받은 \n이 입력버퍼에 남아있기 때문에.
// fflush(stdin)은 표준이 아니기 떄문에, getchar()를 사용해서 \n를 버려도 된다.
getchar();
scanf("%[^\n]", tc);
// 반복횟수와 반복될 문자열을 별도로 분리하지 않고 그냥 진행.
// [2]번째 인덱스부터 반복될 문자열이니까, 길이값 측정도 [2]를 기준으로 한다.
// 시작 인덱스가 2이므로 +2를 해준다.
// 반복 횟수는 [0]번째에 문자로 들어가있으므로 atoi를 통해 변환.
for(size_t strLoop = 2; strLoop < strlen(&tc[2]) + 2; strLoop++)
{
for(int repeatLoop = 0; repeatLoop < atoi(&tc[0]); repeatLoop++)
{
printf("%c", tc[strLoop]);
}
}
printf("\n");
}
return 0;
}
| cs |
2018년 8월 5일 일요일
백준 2675: 문자열 반복 풀이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675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A*, JPS 길찾기 알고리즘 시뮬레이션 사이트
https://qiao.github.io/PathFinding.js/visual/ 길 찾기 알고리즘 시행 과정을 보여주는 사이트다. 링크 메모..
-
예전에 게임 서버 포폴 만드는 공부에서 IOCP 구조로 만든 네트워크 스레드(n개)에서 받아들여온 패킷들을 Lock-Free Queue에 넣고, 게임 로직 스레드에서 꺼내다가 로직처리하도록 만들었었다. I have developed my game ...
-
https://qiao.github.io/PathFinding.js/visual/ 길 찾기 알고리즘 시행 과정을 보여주는 사이트다. 링크 메모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