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
#include <stdio.h> 
#include <stdlib.h> // for atoi 
#include <string.h> // for strlen 
int main()  
{ 
    int inputTestCaseNum = 0; 
    scanf("%d", &inputTestCaseNum); 
    for(int tcLoop = 0; tcLoop < inputTestCaseNum; tcLoop++) 
    {     
        char tc[22] = {0,}; 
        // 스페이스를 포함해서 입력받기 위해 %[^\n]을 사용. 
        // % 앞에 한 칸 띄운 것은 앞에서 입력받은 \n이 입력버퍼에 남아있기 때문에. 
        // fflush(stdin)은 표준이 아니기 떄문에, getchar()를 사용해서 \n를 버려도 된다. 
        getchar(); 
        scanf("%[^\n]", tc); 
        // 반복횟수와 반복될 문자열을 별도로 분리하지 않고 그냥 진행. 
        // [2]번째 인덱스부터 반복될 문자열이니까, 길이값 측정도 [2]를 기준으로 한다.  
        // 시작 인덱스가 2이므로 +2를 해준다. 
        // 반복 횟수는 [0]번째에 문자로 들어가있으므로 atoi를 통해 변환. 
        for(size_t strLoop = 2; strLoop < strlen(&tc[2]) + 2; strLoop++) 
        { 
            for(int repeatLoop = 0; repeatLoop < atoi(&tc[0]); repeatLoop++) 
            { 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printf("%c", tc[strLoop]);     
            } 
        } 
        printf("\n"); 
    } 
    return 0; 
} | cs | 
2018년 8월 5일 일요일
백준 2675: 문자열 반복 풀이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2675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A*, JPS 길찾기 알고리즘 시뮬레이션 사이트
https://qiao.github.io/PathFinding.js/visual/ 길 찾기 알고리즘 시행 과정을 보여주는 사이트다. 링크 메모..
- 
메모리 풀을 사용하는 경우, 클래스의 생성자나 파괴자가 자동으로 호출되지 않는다. 그런 경우 외부에서 강제로 호출해줘야 하는 경우에 사용한다. // 개발 환경 VS2013 // tc_new 와 tc_delete 코드는 메모리풀 사용하는 코드라...
- 
예전에 게임 서버 포폴 만드는 공부에서 IOCP 구조로 만든 네트워크 스레드(n개)에서 받아들여온 패킷들을 Lock-Free Queue에 넣고, 게임 로직 스레드에서 꺼내다가 로직처리하도록 만들었었다. I have developed my game ...
 
댓글 없음:
댓글 쓰기